Experts in Educatinoal Game
다음은 Educatinoal Game을 전문적으로 연구한 대표적 인물이다.
James Paul Gee: 비디오 게임이 어떻게 학습을 촉진하는지에 대해 깊이 연구해온 교육학자로, 그의 저서 "What Video Games Have to Teach Us About Learning and Literacy"는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JAMES GEE’S PRINCIPLES FOR GAME BASED LEARNING
https://www.legendsoflearning.com/blog/james-paul-gee-game-based-learning/
James Gee's Principles For Game Based Learning | Legends of Learning
Insights from James Paul Gee, the godfather of game-based learning, boiled down into one-line summaries. Check out the 16 principles here!
www.legendsoflearning.com
Marc Prensky: "Digital Game-Based Learning"라는 책을 쓴 저자이며, "Digital natives"라는 개념을 고안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Katie Salen Tekinbaş: "Quest to Learn"라는 혁신적인 학교를 설립한 사람으로, 그 학교에서는 게임 기반 학습이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그녀는 "Rules of Play"라는 게임 디자인에 관한 권위있는 책의 공저자입니다.
Richard Van Eck: 게임 기반 학습에 대한 중요한 연구를 수행하였으며, 여러 연구 논문을 저술하였습니다.
Constance Steinkuehler: 흥미로운 방식으로 게임 기반 학습을 적용한 연구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연구는 게임이 실제 학습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Ian Bogost: 그의 저서 "Persuasive Games"에서는 게임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매체인지를 탐색하였습니다.
Sasha Barab: 아리조나 주립대학교의 교수로, 그의 연구는 주로 게임, 학습, 그리고 사회적 참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Sasha Barab | Learning Scientist & Professor
Sasha Barab is an internationally recognized Learning Scientist who has researched, designed, and published extensively on the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of using games for impact.
sashabarab.org
Mimi Ito: 그녀의 연구는 디지털 미디어와 학습의 교차점에 있으며, 그녀는 어떻게 게임이 청소년들의 학습과 창의력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Kurt Squire: 그의 연구는 주로 게임 기반 학습과 디지털 미디어를 어떻게 교육에 통합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https://www.informatics.uci.edu/explore/faculty-profiles/kurt-squire/
Kurt Squire | Informatics @ the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Games of Life Professor Kurt Squire is fascinated by the potential computer games have for enriching young minds. Early in his career, he used commercially available games to engage students in sophisticated academic exercises. The impact was remarkable.
www.informatics.uci.edu
Jesse Schell: 그는 유명한 게임 디자이너이자 교수로, "The Art of Game Design"의 저자입니다. 그의 작품과 연구는 게임이 어떻게 학습 도구로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 Jesse Schell의 홈페이지
Jesse Schell
www.jesseschell.com
- Jesse Schell의 스튜디오
Home
Schell Games is one of the largest full-service game design and development companies in the United States, working with and creating games for some of the most beloved companies across the globe. Let's make amazing experiences together.
schellgames.com
- Jesse Schell이 교수로 있는 Carnegie Mellon ETC 대학의 게임 관련 프로젝트
https://www.etc.cmu.edu/play/current-projects/
Current Projects | Entertainment Technology Center
Carnegie Mellon University does not discriminate in admission, employment, or administration of its programs or activities on the basis of race, color, national origin, sex, handicap or disability, age, sexual orientation, gender identity, religion, creed,
www.etc.cmu.edu
Jane McGonigal: 그녀는 게임 디자이너이자 저자로, 게임이 어떻게 실제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Paul Howard-Jones: 그는 교육 신경과학자이며 게임과 학습의 관계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John Beck: "The Kids are Alright: How the Gamer Generation is Changing the Workplace"의 공저자로, 세대 간의 차이와 비디오 게임이 미래의 직장에서 어떻게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Lee Sheldon: 그는 게임 기반 학습과 'epic learning'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The Multiplayer Classroom: Designing Coursework as a Game"라는 책의 저자입니다.
Clark Aldrich: 그는 교육용 시뮬레이션과 게임 기반 학습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책을 저술하였습니다.
Anders Drachen: 그는 게임 분석, 플레이어 모델링, 게임 데이터 마이닝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https://portal.findresearcher.sdu.dk/da/persons/anders-drachen
Anders Drachen
Luk Vælg et land/område fra listen
portal.findresearcher.sdu.dk
https://www.sdu.dk/da/forskning/sdugamedevelopmentandlearningtechnology
SDU Game Development and Learning Technology
www.sdu.dk
Nicola Whitton: 그녀는 게임 기반 학습, 특히 대학 교육에서의 게임 기반 학습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Thomas Malone: 그는 게임, 재미, 그리고 동기부여에 대한 연구를 통해 게임 기반 학습의 이론적 토대를 구축하였습니다.
Eric Klopfer: 그는 휴대용 기술과 게임을 이용한 학습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Yasmin Kafai: 그녀는 프로그래밍, 게임 제작, 그리고 가상 커뮤니티를 통한 학습에 대해 깊이 연구하였습니다.
Seann Dikkers: 그는 교육과 게임 디자인의 교차점에서 연구하였으며, "TeacherCraft: How Teachers Learn to Use Minecraft in Their Classrooms"라는 책을 저술하였습니다.
Scott Nicholson: 그는 'meaningful gamification'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이는 게임 요소를 사용하여 비 게임 환경에서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연구한 것입니다.
Matthew Farber: 그는 게임 기반 학습에 대해 연구하고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였으며, "Gamify Your Classroom: A Field Guide to Game-Based Learning"라는 책의 저자입니다.
Kevin Werbach: 그는 게임화(gamification)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For the Win: How Game Thinking Can Revolutionize Your Business"라는 책의 공저자입니다.
Andrew Rollings: 그는 게임 디자인에 대해 연구하였으며, 여러 게임 디자인 관련 책의 저자입니다.
Mizuko Ito: 그녀는 디지털 미디어와 학습에 대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연구자로, "Hanging Out, Messing Around, and Geeking Out: Kids Living and Learning with New Media"라는 책의 공저자입니다.
David Shaffer: 그는 "How Computer Games Help Children Learn"이라는 책의 저자로, 게임 기반 학습에 대해 광범위하게 연구하였습니다.
Bron Stuckey: 그는 게임, 학습, 그리고 사회적 참여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
Sylvester Arnab: 그는 게임, 재미, 그리고 학습에 대한 연구를 통해 게임 기반 학습의 이론적 토대를 구축하였습니다.
Joost Raessens: 그는 디지털 게임에 대한 학문 연구와 게임의 문화적 영향에 대해 연구하였습니다.